본문 바로가기

초소형카메라

몰래카메라파는곳 신형 usb미니카메라

몰래카메라파는곳 신형 usb미니카메라

 

usb형 미니카메라로 불리는 제품에 대한 간단한 리뷰입니다. 몰래카메라파는곳 대부분이 이USB카메라가 대표적인 모델이고 유사한 디자인되어 나왔고 그 형태가 대동소이하고 화질면에서도 크게 차이가 없는 미니카메라중의 대표적인 녀석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디자인면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되었고 렌.즈 부분이 육안으로 잘 보이지 않게 설계되어 보.안 촬영에 장점을 보인다고 보시면 돼요

 

 

전체 크기는 5CM정도이고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동그랗게 보이는 부분이 녹화버튼이구요.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고 촬.영 방법 또한 간단하여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렌.즈가 있는 부분입니다만 육안으로는 보이지는 않습니다.
미니카메라의 가장 큰 장점인 육안으로 렌.즈.가 보이지 않는다는거죠.

 

 

 

이번에는 옆면을 한번 보시면 하얗게 보이는 부분이 SD메모리 카드가 들어간 부분이구요.
삼성 제품이 요즘 하얗게 나오거든요. 눈에 거슬리면 마이크로 제품을 권해 드려 봅니다.

 

 

뚜껑이 밀폐된 상태의 모습입니다. 외형은 그냥 일반적인 U.S.B제품처럼 보이실겁니다.
열쇠고리처럼 끼울수 있는 구멍입니다. 사이즈가 작다보니 분실 위.험이 높습니다. 키링을 해서 다니시면 분실위험이 적겠죠?

 

 

 

 


가정용 충전기에 사진처럼 충전을 해 주시면 됩니다. 기본 옵션으로 충전기는 드립니다

 

실제 촬영한 USB 미니카메라의 영상입니다. 조금 먼거리(5미터)이상 떨어진 곳에서 녹화한겁니다.
5미터 안쪽의 사람의 얼굴은 누구인지 정확히 식별이 가능하구요. 아무래도 미니카메라 이다보니 화질면에서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usb형 몰래카메라파는곳은 링크를 눌러서 방문해주세요

 

http://www.spycam.kr/shop/shopdetail.html?branduid=678034&special=3&GfDT=aGZ3UQ%3D%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