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소형카메라

샤오미 보조배터리랑 똑같이 생긴 소형무선CCTV

샤오미 보조배터리랑 똑같이 생긴 소형무선CCTV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시중에 판매중인 샤오미 보조배터리와 똑같이 생겨서 정말 이게 캠이라고는 생각할 수가 없는 모델입니다. 금장 은장 블랙 색상까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일단 화질은 HD라 아주 선명합니다.

그리고 필름으로 마감을 해서 겉으로 봐서는 렌즈나 기타 SD메모리 카드 홀 등이 전혀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아무렇게 책상 위나 협탁 혹은 스마트폰을 올려 두면 정말 그냥 자연스러운 그림이 나옵니다.

필름은 개별적으로 제거가 가능합니다.

사실 필름을 떼도 무방해요. 아무도 모릅니다.

게다가 적외선 촬.영.도 지원하기 때문에 그야말로 일타쌍피 도랑치고 가재 잡습니다.ㅎㅎ

적외선 IR은 2구로 구성되어 있고 육안으로는 램프의 점등이 표시나지 않습니다.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점등이 되기 때문에 아무런 걱정없이 그냥 촬영하시면 됩니다.

각종 갑질이나 민원 언어 폭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사무실 가정내 각종 이혼 문제나 기타 집안에 누가 들락거리는 경우 등 어떤 환경에서도 어울리기 때문에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게다가 한번 충전으로 연속 12시간 녹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도 않습니다.

더 긴 시간 촬영을 원하시면 전원을 연결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이 경우에는 오버라이트 기능으로 인해 메모리가 작은 경우 계속해서 덮어쓰기가 되기 때문에 메모리 용량을 업그레이드 해 주셔야 해요. 이상으로 보조배터리형  소형무선CCTV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들어 갑니다.

http://spycam.kr/shop/shopdetail.html?branduid=691031&special=3&GfDT=bm13VQ%3D%3D

 

스파이캠 [H2 보조배터리 캠코더/적외선/12시간 녹화 가능]

 

spycam.kr